연예인 [인터뷰] 포스텍:: 선수들한테 좀 엄하게 했던 거 같네....토트넘에서 ...[7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기먹는스님 댓글 0건 조회 771회 작성일 23-12-11 12:21

본문

I've probably been a bit harsh on the lads in retrospect. We're trying to build something here so I haven't wanted to give them excuses but that Chelsea game decimated us. It's not just Micky and Madders either, it's Bentancur, and Perisic was so important late in games early on and Manor Solomon. It's going to affect you. I know what Eddie and Newcastle are going through. It feels like we're starting to turn a corner now with Richy and Pape back.



반더벤, 매디슨 뿐만 아니라 벤탕쿠르 페리시치 솔로몬까지 우리에게 모두 중요한 선수였음...

그들을 모두 잃는다면 당연히 영향을 받음.

에디하우와 뉴캐슬이 어떤 길을 걷고 있는지도 알고있음.

하지만 이제 우린 사르와 히샬리송이 되돌아와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56,148건 1 페이지
커뮤니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공지
Us최고관리자
3716 14:26
공지 공지
Us최고관리자
4541 13:40
공지 공지
Us최고관리자
1683 13:37
공지 공지
Us최고관리자
6814 01:12
공지 공지
Us최고관리자
8759 14:59
공지 공지
Us최고관리자
164775 12:22
공지 공지
Us최고관리자
11373 17:15
1087398 만화요청
blwatch
0 02:20
1087397 만화요청
고라고라니
1 21:43
1087396 수정요청
이거뭐임
3 21:42
1087395 만화요청
Stae
0 19:34
1087394 만화요청
거북죠
4 17:43
1087393 수정요청
이거뭐임
2 17:39
1087392 만화요청
blwatch
1 17:25
1087391 만화요청
특수상대성
12 02:0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