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테란 열사 민찬기 어록.txt [19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기먹는스님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6-05-09 22:31

본문

테란 열사 민찬기 어록.txt



1.나를 까면 토스다

2. 너 토스지?

3. 시청자: 벌쳐를 왜 찍었어요?
민찬기: 벌쳐를 왜 찍었냐고?님 머리를 찍을 순 없잖아요

4. 테란 열심히 하면 빛 본다.... 언제? 이영호가 될 때

5. 옵저버는 인구수1짜리 무한스캔이다

6. 언덕 캐논3개 + 하템1마리면 탱크 2부대도 막는다

7. (스웜안에 럴커가 이미 들어가있음) 시청자 : 마린 한부대 지나가서 디파 끊었어야지
민찬기: 너 토스구나? 질럿은 저기 지나가도 안죽으니까... 마린은 다 죽어 ^^

8. 토스 쌩넥은 실제로죽이는게 더 쉽다

9. 테란 사기 맞아... 테란한테 사기 당했어... 이렇게 안 좋은줄 몰랐어

10. 리버는 날아다니는 마인이다

11. 테란 벙커 사기라고? 니들 게임하면서 초반말고 벙커 언제보냐?
아 리콜하러 내 본진에 아비터 날아갈 때 잠깐 벙커 보겠네

12. 팀원들 : 아 그러게 테란 왜 했어!!!
민찬기: 잘못 골랐어....

13. 드라군은 태어날 때 부터쌉사기토스라 말하면서 태어난다

14. 테테전은 승자가 없다. 둘 다 패배자일 뿐이다.
테란은 테테전 1게임 연습할때 토스하고 저그는 그시간에 3게임 연습하기 때문이다
고로 테테전은 테란이 불리하다


15. 시청자: 아프리카 스타방에 90%가 테사기 거리는데 왜 찬기님만 프사기, 저사기 거리나요

찬기 : 아시아인들 전부 모아놓고 가장 위대한 아시아 지도자 뽑으라고 하면 시진핑인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16,886건 1 페이지
커뮤니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1018 연예인
쿠로
33 11:00
21743 연예인
고기먹는스님
11 10:59
32219 연예인
쿠로
7 10:58
24228 연예인
쿠로
16 10:58
18462 연예인
쿠로
7 10:44
13234 연예인
푸히헤헤햏ㅎ
16 10:44
57521 연예인
쿠로
5 10:43
73995 연예인
고기먹는스님
12 10:42
36516 연예인
쿠로
33 10:42
95242 연예인
푸히헤헤햏ㅎ
4 10:31
31516 연예인
고기먹는스님
5 10:30
68759 연예인
쿠로
18 10:29
23713 연예인
쿠로
5 10:28
45383 연예인
쿠로
36 10:27
59987 연예인
쿠로
19 10:27
게시물 검색